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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[배송안내] 더끌림 배송 시스템

더끌림퍼니처 (ip: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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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을 구매 하기 전, 상단의 공지사항과,배송비,배송정책을 반드시 숙지 해주세요. 부탁드립니다! 

더끌림퍼니처도 고객님들께서 불편하지않도록  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

지정일 배송

- 시간 지정은 어떠한 경우라도 불가합니다. (오전/오후 선택 또한 불가)

- 지정일은 서울/수도권만 가능하며, 결제 날부터 2주 이후부터 요청 가능합니다.

- 지정일은 침대제품과 우드슬랩만 가능합니다. (벙커침대,이층침대,우드슬랩 외 제품 지정불가)

- 지정일 당일 비&눈, 도로 사정, 일시 품절이 있을 시 에는 배송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.

- 날짜 지정을 하여도 내부 사정에 의해 지정일이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 연락을 통하여

  날짜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. ( 지정일 변경 시 고객센터에서 콜 )



해피콜

- 해피콜을 미리 하지않습니다. 배송전날 기사님이 직접 전화드리고있습니다. 

- 더끌림은 배송 출발, 배송 중 등의 안내 문자를 보내지 않습니다. 

- 문자 발송은 사이트 내에서 자동으로 발송되는 문자이며, 더끌림 배송과는 무관합니다.

- 해피콜은 배송 전날 늦은 오후 or 당일 오전 중에 기사님께서 직접 드립니다

  (일반 휴대전화 이용합니다.)

- 해피콜 시 부재 중일 경우, 당일 배송일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 

- 안심번호로 등록 시 전화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, 일반 휴대폰 번호를 기재해주세요.

- 해피콜 시, 제품 수령에 응했을 시 반드시 수령해주셔야 하며, 수령에 응한 후 취소는 불가함

- 제품 수령에 응하고, 부득이하게 배송 취소/수령일 변경 요청을 하게 될 경우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 


사다리차

- 더끌림 배송기사님은 1인 배송 설치를 하고 있습니다.(폐가구 수거 및 철거 불가)

- 운반통로가 협소하거나, 복층 구조, 엘리베이터가 없는 건물, 2층 부터 기사님과의 조율 후, 

  사다리차를 직접 불러주셔야 합니다.

- 사다리차의 이용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 (지역에 따라 비용 다름 7~9만원정도)

- 사다리 차를 이용 하지 않고 기사님이 제품을 올릴 경우 추가 요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. 

- 8인 이하의 소형 엘리베이터의 경우, 일부 가구가 들어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. 

 반드시 사이즈를 체크해주세요. 

- 운반통로 협소, 설치공간 부족으로 인해 설치가 불가한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가 부과되니,    

   해피콜 시 담당 기사님께 현장상황을 설명해주세요. ★중요★


배송연기

- 비, 눈, 천재지변 등으로 배송이 연기될 수 있으며, 별도의 사전 연락 없이 배송이 지연됩니다.

- 지정 날 짜, 미리 안내된 예정일 또한, 비, 눈 소식이 있을 때, 별도의 안내 없이 일정이 변경됩니다.

- 더끌림 출고 지역에 비/눈 소식이 있을 경우 다른 지역의 기후와는 별개로 배송이 불가합니다.

- 재고 체크 후, 품절 상품이 있을 시 배송이 연기 될 수 있습니다. (고객센터에서 사전연락함) 


제품 이전 설치 안내

- 제품 해체/설치 작업만 가능하며, 제품 이동은 불가합니다.

- 고객센터로 상담 후 접수해주세요.


제품 변심 반품 및 교환 안내

- 상품 수령 후, 기사님과 함께 제품 검수를 반드시 해주세요.

- 제품 하자 교환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가능합니다.

- 반품 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왕복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(초기 배송비 기준) 

- 변심 반품은 (박스 개봉, 볼트+너트 체결 시, 매트리스 비닐 개봉) 불가합니다.

- 제품 수령 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,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 후 취소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

  (해피콜 후에는 취소/반품이 불가하며, 부득이하게 취소 원하실 경우 배송비는 발생됩니다)

- 가구제품하자 시, 1회 교환만 진행되며, 교환 후 동일 한 문제 발생 시 반품 환불 처리됩니다. 

  (2회 교환 불가)

- 반품 기간/교환은 처리기간은. (영업일 7~15일 기준) 소요됩니다.


반품 사유에 따른 배송비 부담

- 구매자변심 : 상품 수령 후, 7일이내 가능 - 고객님 왕복 배송비 부담  

  (포장개봉,사용흔적,창고정리제품,조립 설치 제품 은 해당X - 반품불가) 

- 제품 불량 일 경우 : 수령 일 기준, 당일에 한함 (불량,파손,스크래치) - 판매자 부담

  (설치가 끝난 후, 설치 기사님과함께 확인 된 부분에 대한 것) 


교환/반품 불가 안내

- 제품 불량 시에도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, 손상, 가치 훼손 확인 시 반품이 불가합니다.

- 담당 기사님과 제품 확인 후 발생되는 제품하자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- 가구 특유의 냄새,질감,환경에 따른 색차이등의 제품 특유의 특성으로 인한 반품/교환은 불가합니다.

- 사이즈는 재는 위치나 방법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으며, 원목의 수축, 팽창 현상에 의한 변화의

  차이로 발생되는 이유로는 반품/교환 불가합니다.

- 사은품 발송 이후, 반품이 진행될 시 사은품 부분에 대한 제품 값을 환불해주셔야 합니다.

- 교환 빛 반품은 반드시 고객센터와 상의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.

-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험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


제품불량 및 오염, 파손시 반품/교환

- 문제가 있는 부분에 대한 촬영을 해주신 후에 고객센터로 접수(카톡,네이버톡톡,이메일)

- 담당 기사님과 확인한 불량/파손에 대한 부분에 한하여 가능

- 불량/오염/파손 시 반품 및 교환은 수령 후 7일 이내로 가능하며, 무상으로 지원됩니다


A/S서비스

- 더끌림 생산 이층 침대, 벙커 침대, 침대 제품 은 1년 무상 A/S가 지원됩니다.

- 그 외 (주방, 거실장, 책상 등)은 무상 A/S 불가하며 출장비 및 부품 비용이 발생됩니다.

- 침대의 흔들림, 수평 및 조립 불량(단, 고객 조립 시 불가)은 단 1회 지원됩니다.

- 간단한 경첩의 조시 맞추기, 닦이는 오염 등에 대해서는 방문 A/S가 불가 합니다.

-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시에는 무상 A/S가 불가합니다. (유상으로는 지원 가능)

- 제품 수령 후 1년 이후에는 유상 A/S가 지원됩니다.

- 어떠한 경우라도, 고객님의 임의 분해, 제품 이동, 최초 고객 조립 시에는 보증기간 

   상관없이 A/S가 불가합니다.

- 유상 서비스 비용은, 수리비+부품비+출장비+기타 실비 등이 포함됩니다.

- 제품의 부품을 분실하거나, 부품 교환을 원하실 데는 부품비용+배송비 입금 후 발송됩니다.


위 내용은 2021년 3월 12일 기준으로 수정 변경 되었습니다.  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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